경주황리단길 소품샵, 볼거리 가득한 제로스페이스

이제 그늘은 조금 걷기만 하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가족과 함께 경주 황리단길 소품샵에 갔다가 볼거리가 많은 제로스페이스를 우연히 발견했는데 볼거리가 가득한 덕분에 눈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입구부터 얼마나 예쁜지 눈이 휘둥그래졌어요.우주도 빨리 들어가보고 싶다고 재빨리 앞장서서 들어갔습니다 제로스페이스경주 손효자길 17-2

담장 뒤로 살짝 보이는 캐릭터들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자마자 심쿵했어요

경주황리단길 #소품샵이 여러군데 있는데 개인적으로 가본곳중 저는 #제로스페이스가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는 경주를 대표하는 여러 보물들을 이곳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보는 순간 집에도 하나 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유명한 관광지를 그려놓은 그림들은 보기에도 예쁘고 의미도 좋아서 왜이렇게 아이디어가 많을까 감탄하느라 바쁜 시간이었습니다.

매장자체는 그리 크지 않은 경주 #황리단길 소품샵이지만 볼거리가 풍부하고 다들 개성있고 사랑스러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실수 있을거에요.

문구류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학생들과 놀러와서 구경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귀여운 스탬프는 사실 저는 이제 쓸 일이 없는데 자꾸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땡기는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장만 갖고 싶어하실 줄 알았어요.

#경주황리단길 소품샵은 볼거리도 많은데 이렇게 미피캐릭터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도 조카 주려고 포크를 하나 골라봤어요.

써모스 물통과 제로스페이스 콜라보도 있어서 다 갖고 싶어지는 이 마음 요즘 물욕이 좀 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예쁜 것 앞에서는 저는 왜 작아지는 걸까요?

정리와 청소만 잘하면 이렇게 예쁜 그림들을 소품 가득 방에 묻어두고 아름다운 것들만 보며 살고 싶습니다.

영상으로도 #경주 볼거리가 많은 이곳을 찍어왔는데, 황리단길에서 저는 이곳이 제 마음속 넘버원 소품샵이었습니다.

Ki-Ling들까지 얼마나 다양한지 여기서 저만의 캐릭터를 골라도 될 정도였습니다.

푸른 경주의 초록과 한옥 지붕, 그리고 제로스페이스 키링의 조화가 너무 잘 맞아 자꾸 보게 되었습니다.

그립톡이 이렇게 귀여운 게 많은지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은 이 자리에 서서 밤을 새워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경주 황리단길 소품샵은 볼거리가 많고 공간은 크지 않지만 즐겁게 보고 구입할 수 있어 더 나은 제로스페이스였습니다.나오자 햇살이 강해서 우주는 할머니표 양산 속으로 쏙 들어갔고, 아버지는 성큼성큼 앞장섰습니다.조금 있으면 이렇게 청량한 색감을 한동안 볼 수 없기 때문에 남은 이 계절을 좀 더 완전히 느껴보겠습니다.경주 황리단길 소품샵 구경도 하고 근처 대릉원도 보고 맛있는 식사까지 하면 볼거리부터 완벽한 하루 코스가 완성됩니다.제로스페이스 경주경북 경주시 성효자길 17-2제로스페이스 경주경북 경주시 성효자길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