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앞에 앉는게 왜이렇게 싫은건지..작년에 시너사고(눈에 즐겁다)로 눈을 다쳤는데 그게 아직 영향이 있는것 같다..공기 안좋은데 바람이 부는데 밝은 화면을 볼때.. 눈이 너무 차가워.요 몇달 호주타일서비스3 홍보를 위해 컴퓨터 모니터를 오래 보다보니 몸이 본능적으로 컴퓨터 앞에 앉는것을 싫어하는것 같아서…왜 변명일까.. 사실 일주일에 하나씩 올리기엔.. 너무 게을러.. 여담은 여기까지 하고..
오랜만의 원룸 시공 타일 수명이 이미 끝난지 오래됐는데 어떻게든 집주인의 노력과 정성(?)으로 유지되고 있는 상태.. 없었다면 벌써 물이 새었을지도.. 정말 다행이다!
뭔가 시트지도 센스있는 집주인.. 먼저 여기는 천장이랑 바닥 빼고 다 갈아주세요!”+ 샤워 수도 좀 옮겨 주세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시공 가격이 딱 맞아요.일단 철거부터!
밥이 너무 잘 붙어 있거나 밥까지 철거할 때 문제가 몇 가지 있어서 남기고 철거.이후 샤워를 하기 위해 세면대 하나만으로 사용하던 배관을 연장(?)했다.
추가사항에 샤워스크린이 들어있어 기존에 사용하던대로 세면대에서 샤워줄을 빼서 사용불가
밥을 많이 먹는다고 적당히 일하는 것은 아니다.. 빈 곳을 정성스럽게 글루로 미용실에 붙이는 중..…일을 이중으로 하고 있다. 츄츄! 그래도 어쩌지.. 방수성 방수성인데 바닥타일이 뒤죽박죽 달라붙어 밥까지 따버리면 벽타일 올리기 애매하다는 걸…!–타일은 내가 자주 사용하는 비앙코 300*600다행히 거울선반 사이즈가 돼서 넣으니까 뭔가 넓어 보여서 좋네.역시 화장실 거울은 커서 봐야지.. 개인적으로 사각볼의 수전도 사이즈가 잘어울려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문까지 바꾸니 새것 같네..시공 종료!전남 타일 광주 타일 시공 광주 타일 원룸 타일 광주 원룸 광주 원룸 리모델링 광주 원룸 욕실 리모델링 원룸 욕실 광주욕실 리모델링 광주욕실타일 600 * 600 타일 광주타일시공 #광주타일 #광주욕실리폼 #광주 #욕실타올 #300*600타올 #비앙코 #원룸리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