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꽃이 만개한 경기도 꽃구경 명소 수원탑동 시민농장

촬영일 : 2023년 5월 20일 Copyrightⓒ 보라색 마녀 샤스터디지와 함께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양귀비꽃은 강렬한 붉은 빛이 매력적인 화려한 꽃입니다. 양귀비축제가 열리는 원주, 함안 등 축제장에 가지 않고도 경기도권에서도 붉은 꽃이 가득한 들판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경기도 꽃구경 명소 수원 탑동 시민농장 붉은 양귀비꽃이 아름답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수원탑동 시민농장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55 서울대 농과대학 부속

개방시간 4~11월 : 8시~ 22시 12~3월 : 9시 ~ 18시

아편의 원료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양귀비는 국내에서는 재배가 금지된 식물이지만 전국의 봄꽃 축제장이나 화단을 보면 다양한 색깔을 자랑하는 양귀비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원예용으로 재배되는 양귀비가 있기 때문입니다. 진짜 양귀비꽃과 비슷하지만 줄기에 털이 있는 양귀비는 관상용이나 색소용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소개해드릴 경기도 양귀비꽃밭은 수원시 권선구에 있는 수원탑동 시민농장 내에 있습니다.

꽃이 있는 구역은 텃밭 1, 2구역 상의 경관단지와 3구역 상의 종금사 터 주변이며, 워낙 붉은색이 강렬하여 꽃밭을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양귀비를 보면 수련과 함께 양귀비꽃밭을 많이 그린 화가 모네가 생각나요.

명화의 한 장면처럼 양손 가득 꽃을 꺾어 들판을 걸을 수는 없지만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명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도 느껴보세요.

바람이 불면 파도처럼 흔들리는 매혹적인 붉은 꽃 물결도 감상해 보세요. 양귀비 개화 상황수원 탑동 시민농장의 양귀비는 5월 20일 현재 붉은 빛이 날지 않는 상쾌하고 깨끗한 상태였습니다.어찌된 일인지 일부 공간에 쓰러져 있는 꽃이 보였지만 꽃밭이 넓어 사진을 찍기에는 충분했습니다.양귀비꽃 만개 소식을 듣고 사진을 찍으러 온 커플들도 많아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그리고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 꽃밭 외에도 수원 탑동 시민농장에는 또 하나의 꽃밭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종금사지 주변의 꽃밭에는 붉은 꽃 외에 분홍색, 흰 꽃도 함께 피어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꽃밭을 볼 수 있습니다.이쪽도 꽤 넓고 꽃의 상태도 신선하니 놓치지 말고 함께 둘러보세요.경기도 피크닉 스팟 탑동 시민농장 청보리밭도 있어생각보다 넓고 깨끗했던 경기도 양귀비꽃 명소 수원 탑동 시민공원은 수도권 피크닉 장소로도 꽤 멋진 곳이었습니다.작은 행사도 진행되던 농장에서는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도 있었지만, 차양 텐트를 제대로 설치해 캄쿠닉을 즐기는 분들도 많았습니다.잔디밭에 팩을 박는 것은 안 되지만, 나무 그늘 아래 텐트를 설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청보리로 점점 노랗게 익어가는 청보물수원의 볼거리를 살펴보면 장미의 명소인 수원화성과 행리단길 촬영일 : 2023년 5월 20일 Copyrightⓒ 보라마녀 지난주 저녁도 먹고 와인도 마시는 김에 행궁동에 다녀왔는데… m.blog.naver.com수원의 볼거리를 살펴보면 장미의 명소인 수원화성과 행리단길 촬영일 : 2023년 5월 20일 Copyrightⓒ 보라마녀 지난주 저녁도 먹고 와인도 마시는 김에 행궁동에 다녀왔는데… m.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