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한숲시티 베베텍(배액배상+재테크) 성공!

안녕하세요, 잭 파시(ジャック·パ·シーです、こんにちは)입니다. 제가 지난주에 용인 한숲시티를 말씀드리면서 이때를 이용해서 베베테크를 하는 투자자들이 있을 거라고 했어요. 안녕하세요, 잭 파시(ジャック·パ·シーです、こんにちは)입니다. 제가 지난주에 용인 한숲시티를 말씀드리면서 이때를 이용해서 베베테크를 하는 투자자들이 있을 거라고 했어요.

화제가 되는 아파트, 빨리 캐치해서 부동산 투자를 잘 한다. 안녕하세요. 잭 파시입니다. 어제 11시에 올린 포스팅이 단 하루 만에 10000명이 읽었습니다. 요즘처럼·····blog.naver.com 화제가 되는 아파트, 빨리 캐치해 부동산 투자를 잘한다. 안녕하세요. 잭 파시입니다. 어제 11시에 올린 포스팅이 단 하루 만에 10000명이 읽었습니다. 요즘처럼… blog.naver.com

기사를 보니 무리없이 베베테크에 성공한 것 같아요. 저희가 수익률을 연간으로 잡고 있는데, 이 베베텍은 며칠 사이에 100%(물론 기타소득 22% 원천징수 신고해야 함)가 들어오기 때문에 수익률 측면만 보면 이런 투자가 없을 수는 있습니다. 기사를 보니 무리없이 베베테크에 성공한 것 같아요. 저희가 수익률을 연간으로 잡고 있는데, 이 베베텍은 며칠 사이에 100%(물론 기타소득 22% 원천징수 신고해야 함)가 들어오기 때문에 수익률 측면만 보면 이런 투자가 없을 수는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게… 그러면 나도 한번 해보지 그랬어? 제 성격상 다시 그 시점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굳이 그럴 필요는 없지 않을까?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후자예요.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잖아요. 저는 사실 크게 돈에 욕심이 없거든요. 시간을 조금 돌려서 이 ‘베베텍’이라는 부동산 신조어는 2020년 말쯤에 생겼어요. 그때가 생각나지만 2020년 6월 17일 대책 이후 수도권 비조정지역으로 남은 김포와 파주에 큰 주목이 쏠리면서 굉장히 큰 시장 강도를 만들어냈습니다. 김포와 파주도 10억짜리 아파트에 들어가기도 했는데요. 그때로 다시 돌아가볼게요. 당연히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 정도라면 이런 용어에 대해서는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면 아래 기사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게… 그러면 나도 한번 해보지 그랬어? 제 성격상 다시 그 시점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굳이 그럴 필요는 없지 않을까?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후자예요.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잖아요. 저는 사실 크게 돈에 욕심이 없거든요. 시간을 조금 돌려서 이 ‘베베텍’이라는 부동산 신조어는 2020년 말쯤에 생겼어요. 그때가 생각나지만 2020년 6월 17일 대책 이후 수도권 비조정지역으로 남은 김포와 파주에 큰 주목이 쏠리면서 굉장히 큰 시장 강도를 만들어냈습니다. 김포와 파주도 10억짜리 아파트에 들어가기도 했는데요. 그때로 다시 돌아가볼게요. 당연히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 정도라면 이런 용어에 대해서는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면 아래 기사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 기사가 2020년 12월 초였는데 이 시점에서 김포와 파주의 시장 강도와 거래량을 한번 볼까요? 이걸왜보냐면이렇게나에게질문할수도있겠죠. 잭 파시 씨, 난사의 숲이 아니라 베베텍에서 한 번 해 볼 일은 없을까요? 수학적으로 생각해보면 계약금이 10%이기 때문에 배액배상이 나오려면 계약을 한 뒤 잔금까지 약 3개월 동안 해당 아파트의 시세가 최소 10%는 올라야 합니다. 만약 10%가 딱 올랐다면 굳이 번거롭겠네요. 이미 팔려고 했던 사람이라면 말이죠. 15% 이상은 올라가야 생각을 해봐야 알 것 같아요. 더 짧게 생각해서 위 기사에 1000만원의 배액배상을 했다는 것은 가계약금만 걸었을 때고, 보통의 경우 가계약을 하고 실계약까지는 약 1주일의 기간이 있습니다. 그러면 일주일 동안 해당 아파트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소 천만원 이상은 뛰어야 배배가 되요. 이렇게 단기간에 급등하려면 수치가 어느 정도 나와야 할까요? 가 궁금해요. 만약 그런 지역이 또 있다면 페베테크라는 것을 해 볼 수 있으니까요. 기사가 나왔던 김포의 2020년 12월 시장 강도입니다. 671이네요. 그리고 여기 기사가 2020년 12월 초였는데 이 시점에서 김포와 파주의 시장 강도와 거래량을 한번 볼까요? 이걸왜보냐면이렇게나에게질문할수도있겠죠. 잭 파시 씨, 난사의 숲이 아니라 베베텍에서 한 번 해 볼 일은 없을까요? 수학적으로 생각해보면 계약금이 10%이기 때문에 배액배상이 나오려면 계약을 한 뒤 잔금까지 약 3개월 동안 해당 아파트의 시세가 최소 10%는 올라야 합니다. 만약 10%가 딱 올랐다면 굳이 번거롭겠네요. 이미 팔려고 했던 사람이라면 말이죠. 15% 이상은 올라가야 생각을 해봐야 알 것 같아요. 더 짧게 생각해서 위 기사에 1000만원의 배액배상을 했다는 것은 가계약금만 걸었을 때고, 보통의 경우 가계약을 하고 실계약까지는 약 1주일의 기간이 있습니다. 그러면 일주일 동안 해당 아파트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소 천만원 이상은 뛰어야 배배가 되요. 이렇게 단기간에 급등하려면 수치가 어느 정도 나와야 할까요? 가 궁금해요. 만약 그런 지역이 또 있다면 페베테크라는 것을 해 볼 수 있으니까요. 기사가 나왔던 김포의 2020년 12월 시장 강도입니다. 671이네요.

부동산 지인의 시장 강도를 말씀드리면 0에서 대장주 상승이 시작되고 그리고 100을 넘으면 2, 3급지까지 상승하고 약 300을 넘으면 계좌를 먼저 달라는 불상이 시작됩니다. 위의 수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판매자 우위의 시장입니다. 또 가고 싶다,, 딱 봐도 이상한 거래량이죠. 그 당시 평균 거래량인 약 600을 넘어 3~4배 되는 거래량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때 들어온 분들이 법인이라면 다시 매도해 나갈 충분한 시간이 있었고, 개인이라면 상승이 1년간 지속됐습니다. 결과적으로 기본세율 2년 후부터는 오히려 하락입니다. 부동산 지인의 시장 강도를 말씀드리면 0에서 대장주 상승이 시작되고 그리고 100을 넘으면 2, 3급지까지 상승하고 약 300을 넘으면 계좌를 먼저 달라는 불상이 시작됩니다. 위의 수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판매자 우위의 시장입니다. 또 가고 싶다,, 딱 봐도 이상한 거래량이죠. 그 당시 평균 거래량인 약 600을 넘어 3~4배 되는 거래량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때 들어온 분들이 법인이라면 다시 매도해 나갈 충분한 시간이 있었고, 개인이라면 상승이 1년간 지속됐습니다. 결과적으로 기본세율 2년 후부터는 오히려 하락입니다.

다음은 비슷한 시기에 파주를 살펴봅시다. 파주의 시장 강도는 486이었죠. 다음은 비슷한 시기에 파주를 살펴봅시다. 파주의 시장 강도는 486이었죠.

거래량도 먼저 알아본 김포와 비슷합니다. 거래량도 먼저 알아본 김포와 비슷합니다.

이런 무서운 불상(시장강도, 거래량)이 있었기 때문에 3억 중반대의 분양가로 거의 10억을 기록했습니다. 사실 시장의 강도가 이렇게 높으면 주변에 돈을 벌었다는 사람밖에 없기 때문에 이성이 마비됩니다. 이런 무서운 불상(시장강도, 거래량)이 있었기 때문에 3억 중반대의 분양가로 거의 10억을 기록했습니다. 사실 시장의 강도가 이렇게 높으면 주변에 돈을 벌었다는 사람밖에 없기 때문에 이성이 마비됩니다.

그런데 또 그 시대에 판매자가 가격이 더 오를 것 같아서 (물론 오르긴 하죠) 배액 배상을 해주고, 일 년 후에 하락을 맞이해서 아직 못 팔면 이래저래 손실이 너무 크죠. 물론 분양받으신 분들 기준으로는 그래도 아직 수익이 많이 있지만요. 그럼 현재 기준으로 용인 한숲시티 같은 지역이나 단지가 있을까요? 전국이 시장 강도 -20 이하입니다. 이것은 하락 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또 그 시대에 판매자가 가격이 더 오를 것 같아서 (물론 오르긴 하죠) 배액 배상을 해주고, 일 년 후에 하락을 맞이해서 아직 못 팔면 이래저래 손실이 너무 크죠. 물론 분양받으신 분들 기준으로는 그래도 아직 수익이 많이 있지만요. 그럼 현재 기준으로 용인 한숲시티 같은 지역이나 단지가 있을까요? 전국이 시장 강도 -20 이하입니다. 이것은 하락 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래도 시장의 강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곳이 강원-90, 제주-99 정도입니다. 서울은 -170까지 가서 현재 -157로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 전체로 봤을 때는 확 뛰는 단지를 찾을 수 없고 개별 단지의 거래량이 크게 늘고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그래도 시장의 강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곳이 강원-90, 제주-99 정도입니다. 서울은 -170까지 가서 현재 -157로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 전체로 봤을 때는 확 뛰는 단지를 찾을 수 없고 개별 단지의 거래량이 크게 늘고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물론 그렇다고 해도 판매자가 갑절을 할 확률은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베베테크의 문제점은 판매자가 베베를 하지 않으면 바로 손실로 반영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려면 등기를 해야 합니다. 이에 정말 누가 봐도 단기간에 수요가 몰리면서 올라가는 곳만 노려야 합니다. 시장 강도가 매우 높아 베베텍이 태어난 2020년 12월을 미국 M2 유동성 YoY와 한국 M2 유동성 YoY에 표시해봤습니다. 미국 기준으로는 역사상 고점에 도달했을 때고, 한국은 1년 뒤 유동성이 떨어지기 시작했죠. 그만큼 더 시장님이 가주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도 판매자가 갑절을 할 확률은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베베테크의 문제점은 판매자가 베베를 하지 않으면 바로 손실로 반영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려면 등기를 해야 합니다. 이에 정말 누가 봐도 단기간에 수요가 몰리면서 올라가는 곳만 노려야 합니다. 시장 강도가 매우 높아 베베텍이 태어난 2020년 12월을 미국 M2 유동성 YoY와 한국 M2 유동성 YoY에 표시해봤습니다. 미국 기준으로는 역사상 고점에 도달했을 때고, 한국은 1년 뒤 유동성이 떨어지기 시작했죠. 그만큼 더 시장님이 가주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국가에서 산업단지 뉴스로 팡! 때려버려 수요(이목)가 몰린 곳이 아니라 좀 더 광범위하게 다시 베베테크가 확산되기 위해서는 다시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미국 금리 인하 – M2 유동성 상승 – 부동산 지수 상승 사이클입니다. 조금 더 사이클을 확장시킨다면 실업률 증가 + 인플레이션 인하를 통한 금리 인하 M2 유동성 상승 – 부동산 지수 상승입니다. 인플레이션은 점점 낮아지고 있고(아직 갈 길이 멀지만) 뉴케인스학파의 노동저장이론에 따라 시간이 조금 지나면 대량실업률이 생길 것 같기도 한데 거시적인 부분을 판단하지 않고 그냥 저지르기에는 너무 변동성이 큰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만 저한숲시티 베베텍을 시행해 성공한 투자자 여러분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다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오늘도 잭팟 터지는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잭 파시드림. 결론적으로 이렇게 국가에서 산업단지 뉴스로 팡! 때려버려 수요(이목)가 몰린 곳이 아니라 좀 더 광범위하게 다시 베베테크가 확산되기 위해서는 다시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미국 금리 인하 – M2 유동성 상승 – 부동산 지수 상승 사이클입니다. 조금 더 사이클을 확장시킨다면 실업률 증가 + 인플레이션 인하를 통한 금리 인하 M2 유동성 상승 – 부동산 지수 상승입니다. 인플레이션은 점점 낮아지고 있고(아직 갈 길이 멀지만) 뉴케인스학파의 노동저장이론에 따라 시간이 조금 지나면 대량실업률이 생길 것 같기도 한데 거시적인 부분을 판단하지 않고 그냥 저지르기에는 너무 변동성이 큰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만 저한숲시티 베베텍을 시행해 성공한 투자자 여러분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다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오늘도 잭팟 터지는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잭 파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