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와코루 마더피아 복대,브라,팬츠 구매후기

임신하고 나서 정말… 깜짝 놀란 건 속옷을 다 바꿔야 한다는 거… 임산부 속옷은 편하고 사이즈도 맞추기 어려우니 직접 매장에 가서 착용해보는 것을 가장 추천한다! 또 사실 나는 신경쓰지 못했지만 루비아무니(저:엄마ww)가 복대의 중요성에 대해 굉장히 강조해주었기 때문에 마더피아에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와코루 마더피아는 비너스와 같은 계열사!! 라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전국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눈물이 가까이 있지 않을까… 정말 평촌점에 가야하나.. 라고 굉장히 고민하는 순간!!!!

판교현대백화점에 새로 문을 열었다고 한다!!!! 사실을 알았어요. 원래는 3층 속옷매장에 섞여있어서 마더피아 단독으로 5층매장에 빠져서 생겼다고해요???????

5층답게… 젤리켓팝업이 너무 크게 열려있었어요…!!!

귀엽다..너무 귀엽다… 뽁이도 파란색 젤리켓이 콩 사이즈로 되어있어요!!!

이렇게 마더피아 매장이 있습니다!!!!!

이렇게 표시된 것이 최종 구입한 복대!!! 복대 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이걸로 대체할게요. 입는 형태로 양쪽에 벨크로 띠가 있어 배를 잡고 허리도 동시에 잡아준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복대 열심히 착용 중 허리가 아픈 나는… 이제 복대는 정말 필수 아이템이 될 것 같아… 가격은 15만원이 넘었나요?

이렇게 표시된 것이 최종 구입한 복대!!! 복대 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이걸로 대체할게요. 입는 형태로 양쪽에 벨크로 띠가 있어 배를 잡고 허리도 동시에 잡아준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복대 열심히 착용 중 허리가 아픈 나는… 이제 복대는 정말 필수 아이템이 될 것 같아… 가격은 15만원이 넘었나요?

이렇게 임부복도 팔고 있지만, 내 스타일의 옷은 없었다고 해서…

대단한 것은 3월 3일에 문을 연 지 정말 얼마 안 된 매장이었어.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고 매장 자체가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이거 탈의실 거울! 입기가 좀 어렵거나 방법을 모르면 직원분께 요청하면 입을 것, 벗을 것까지 모두 알려준다. 부끄러울 수도 있지만 임산부가 되면 그런 일도 적어지고….어차피 제대로 입는 법을 배우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까… 흐흐흐 PS. 탈의실이 적당히 넓어서 갈아입을 때 너무 편하게 입었다. 최고로 좋았다면 3월3일(금) 오픈해서 상품권까지 받을수 있었다는거야~~~~~

출산 후에도 체형관리는 중요하니까 출산 후 복대나 보정 속옷 등을 사러 다시 찾아올 것 같아. 아, 최종구입한 품목은 브라+속바지+복대 3종!!! 참고로 브라는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하나씩 다 입어봤어. 저같은 경우는 장미만 입었을 때 겉으로 구겨진 것을 매우 싫어해서(왜냐하면 곧 여름… 티셔츠 하나만 입을 수 있는 브라 필요) 또 모양도 중요하고 4가지? 나 입어본 것 같아. 단호하게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 편안함의 정도, 와이어가 있는 것과 없는 것 등 하나하나 잘게 다져봐야 한다.브라만 9만9천원 이었으니… 적은 돈은 아니니 전부 입어보시고 구입하세요!

현대백화점에 자주 가지 않아서… 상품권 받은걸로 바로 운동화 사러갑니다.

#뉴발350 요즘 인기가 많아서 사이즈가 별로 없는 상황…있을때 빨리 사…

저는 베이지색이 예뻤는데 댕댕이는 무조건 그레이라고 하니까 ㅋㅋㅋ…. (사실 저보다 눈이 참 좋은편) 댕댕이 얘기 듣고 그레이로 구매!

속옷에 신발까지 다 하니까 60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을 쓰고 나왔다는…ㅋㅋ 열심히 벌자 우리부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식품관…그렇게 스콘 구매할게요~~~ 바로 다음날 임시검사를 하는 날이었습니다.아무튼 외출하기 좋았던 판교현백, 판교IC 방면으로 나오는 우회전로에서 버스와 아반떼를 사고 빠져나가는 길이 지옥 같았지만 wwwwww… 그래도 기분좋게 주말 쇼핑하고 왔어요~~~벌써 이렇게 쇼핑하니까 몸이 피곤해… 비오는날이라 캠핑이 취소된 덕분에 쇼핑은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QmQGRnIimj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