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함께가치’ 상생 프로젝트 – 특약점 대표 메이크오버에 도전!

77년간 노루페인트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유! 항상 묵묵히 그 자리에서 함께 해주는 특약점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건축 및 인테리어 컬러 트렌드에 있어서는 달인인 노루페인트 특약점 대표님들! 인테리어 컬러 잘 아시는 분들은 제 퍼스널 컬러도 잘 알고 계실까요? 그래서 준비한 노루페인트의 ‘함께 가치를 생각하는 프로젝트’, ‘What’s your color?’를 소개합니다! 항상 고객님만을 위해 컬러를 찾아 온 노루페인트 특약점 대표님들의 퍼스널 컬러를 찾는 과정과 드라마틱한 메이크오버 과정을 경험하세요! * 노루페인트특약점이란?일반적으로 알려진 대리점과 유사한 개념으로 노루페인트와 특별한 약정을 체결하고 있는 도매점입니다. What’s your color? 함께가치공생프로젝트

항상 고객님만을 위해 컬러를 찾으셨던 특약점 대표님을 위해 노루페인트가 나왔습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부터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까지. 대표님의 일상의 가치를 올리는 메이크오버에 도전했는데요. 🙂 메이크오버 주인공 소개

첫 번째 주인공은 노루페인트 특약점 대원페인트건설 강상원 대표입니다. 무려 29년째 노루페인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베테랑 of 베테랑이네요!

두 번째 주인공은 노루페인트 특약점 대림상사 김영훈 대표입니다. 아버지가 운영하던 점포를 물려받아 일찍부터 사장이 된 젊은 대표입니다. 🙂 [색다른 일상]에 가치를 올리는 메이크오버의 결과

대림상사 김영훈 대표 Before&After

대림상사 김영훈 대표 Before&After

대림상사 김영훈 대표 Before&After대림상사 김영훈 대표 Before&After대림상사 김영훈 대표 Before&After”대원페인트건설” 강상원 대표 Before&After”대원페인트건설” 강상원 대표 Before&After한때 1년간 함께 근무한 적도 있다는 두 대표는 메이크오버 후 “밖에서 보면 몰라본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두 대표님의 퍼스널컬러 진단과정과 노루페인트점을 운영하는 신구세대 대표로서의 진솔한 대화를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댓글 이벤트 안내지금 노루페인트의 유튜브 채널 ‘페인트 이스다’에서는 댓글 이벤트 진행 중! 영상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진행 중인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10분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8/12~8/22까지, 8/24 당첨자 발표 유튜브 내 동영상 댓글 O블로그 댓글 X) 아래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유튜브 채널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세요!건물 벽면, 가구, 도로표지판 등 사실 우리 주변의 수많은 곳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하고 있는 페인트! 노루페인트는 ‘가치 올리기’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페인트의 중요한 가치는 물론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처럼 가치상생 프로젝트는 노루페인트의 든든한 동료인 특약점 대표들과 함께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질 노루페인트의 ‘가치 올리기’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 :)건물 벽면, 가구, 도로표지판 등 사실 우리 주변의 수많은 곳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하고 있는 페인트! 노루페인트는 ‘가치 올리기’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페인트의 중요한 가치는 물론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처럼 가치상생 프로젝트는 노루페인트의 든든한 동료인 특약점 대표들과 함께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질 노루페인트의 ‘가치 올리기’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 🙂